[장군집]청주 부속구이 맛집

2020. 10. 22. 16:25맛집

[청주 장군집]
청주 부속구이 맛집!!
에다녀왔어요~
우선 저희는 사무실직원 3명이서 갔는데요,
수원에서 운전을해서 간터라 고기에어울리는 소주대신 청량한 사이다를 마셧네요 ㅠ
청주 분들이 부러워요 ㅠ
맛도 맛이지만 엄청나게 푸짐한 양을 자랑하는 부속구이전문점!!
우량한 체격의 남성 3명이서 주문을하였습니다
부속구이 모듬!! 엄청저렴한가격 16000원!!!
뭐 이정도가격이면 셋이니까 세번시켜야 겠다 라는생각을했던 저는 아직이집에대한정보하나 없었던 미련한생각.....
주문을하고보니 분명하나시켰는데 무슨양이 이렇게많지... 당황스러웠네요 먹고 먹고 또먹고 굽고... 줄어들지가않네요 양이......

입구에서보는 장군집 주차장입니다

거기에 도시락까지!!!!
마구마구 배터지게먹고 마지막 껍데기는 남았어요ㅠㅠ
더이상못먹겠더라고요 

이렇게 우량한체격의 남성3이 배터지게먹고 나온금액은33000원.... 수원에 있었더라면 자주자주오고 소주도 한잔했을텐데...너무 아쉬워요 
어쨋든 너무 맛있고 배부르게 먹은 청주 장군집 조만간 또 올거에요!! 청주 인근 근방에 계신분들은 나들이겸 가셔서 먹는거 추천드려요~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주] 장어맛집 반구정나루터집  (4) 2020.0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