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식단] 식이조절로 나도할수있다

2020. 4. 4. 00:08정보공유

안녕하세요

요즘은 건강에 많은관심을갖으시는분들도 많고 

그러다보니 헬창이라는 신조어도생길정도로

몸매관리를 잘하시는분들을 요즘은 너무나도 많이 보이시는데요

요즘 밖으로 안심하고 나갈수도 없고

집에만 있어야 되다 보니

운동량이 적어서 인지 조금만 먹어도

살이 조금 붙은 느낌이서

식단관리하며 집에서 운동도 틈틈히 하면

몸무게를 줄여 나가고 있어요

관리를 할때 제일 힘든게 식단관리인데요!

닭가슴살을 먹더라도 좀 맛있게

먹을수 있는게 없을까하고 고민하다

다이어트식단 미트리를 알게 되었어요

처음에는 반신반의 했는데 왠걸

특유의 비린내가 없어서 요즘은 식단관리에 대해

스트레스 받지 않으며 하고 있답니다

거기다 가격도 부담없고

종류가 1~2가지만 있는게 아닌 정말 다양해서

하루하루 색다르게 맛보고 있어요

다이어트식단이라하면 탄수화물을줄여야하는데

거기에 필수 영양소는또 먹어줘야하니 먹을수있는음식이 참한정되있죠?

하지만!! 그걸 깨고 여러가지음식으로 매일매일먹는데 질리지않게끔 해주는 음식들 소개해볼게요

 

11가지종류 식단

종류가 많은것도 좋지만 꾸준히 먹어야하니

가격도매우 중요했었는데요

생각지도 못하게

착한가격으로 살수 있는 방법이 있어

그렇게 했더니

왠걸 장바구니 가격이 훨씬 가벼워지는거 있죠!

본래는 미트리에선 처음 먹어보는거라

조금만 준비해서 먹어보고 괜찮으면

또 주문할려고 했는데

워낙 가격이 부담이 없고

"냉동이라" 유통기한도 길다보니

먹고 싶은걸로 장바구니에 담아 구매해 보았어요

배송은 아주 빨랐어요

아이스팩까지 넣어 꼼꼼히 포장을 해주셨더라구요

주문한걸 쫘악 펼쳐 보았답니다

흔히 보는 그런 퍽퍽한 닭가슴살이 아니라는점!

닭가슴살만 먹어보아도 딱 아 우리가아는 퍽살맛이아니다라고느껴지실거에요

바로 선택하기 쉽게 세트구성도 있었지만

전 골고루 다 먹어보고 싶어서

하나하나 선택해 봤어요

제가 구매한건 밥 종류부터 만두, 소시지, 미트볼,

스테이크까지 골고루 골랐답니다

최소 탄수화물을 섭취할수있도록 볶음밥으로나와 참좋죠?
필수영양분을 섭취할수있게 간단한 영양밥
야채 채소도 참중요한 필수 조건입니다. 비타민은 우리몸의 노화를 방지해줍니다

다이어트식단을 찾아보면 거의 닭가슴살 위주나

과일, 야채가 많다는건 알지만

하루 이틀은 괜찮은데 꾸준히 포기 하지 않고

관리를 하기 위해서는 전 꼭 밥이 있어야 겠더라구요

밥먹는 시간이 소중한 만큼 이왕이면 맛있게

먹고 싶어서 기본보단 영양가도 좀더 있고

감칠맛 나는걸로 선택을 했어요

 

맛으로 먹을수있는 김치만두

저는 평소에도 만두를 정말 즐기며 먹던 음식이였는데 다이어트 식단으로 똭!

김치만두 같은 경우도 늘 밋밋한 것만 먹다보면

왜 가끔 아~주 매콤한게 땡길때가 있잖아요

그렇다고 고춧가루 팍팍 들어간 음식들은 자극적이고

단짠단짠이다 보니 칼로리도 무시못하구요

그럴때 이걸로 대신하자 싶어 골랐어요

저칼로리 데리야끼소스
한입한입 먹기좋은 큐브형 닭가슴살 샐러드입니다

큐브샐러드에는 포크숟가락까지

함께 달려왔어요 ㅎ

설거지도귀찮은데 너무좋아요

이런 세심함 아주 칭찬해주고 싶어요

유통기한도 넉넉해요

닭가슴살 스테이끼
카레맛은 향신료냄새좋습니다

이건 소세지인데 오리지널과 카레!

전 식단관리를 위해서 구입했지만

아이들이 있는 집은

간식으로도 참 좋을것 같단 생각이 들었어요

자극적이고 달콤한 간식이나 인스턴트보단

이게 아이들에게 먹이기에도 부담없을것 같구요

다이어트식단 음식들이 도착하자마자

바로 뜯어서 조리해 먹어 보기로 했어요

제일 먼저 먹고 싶었던 김치만두!

조리법은 간단하게

전자렌지에 돌려주면 끝이에요

항상 관리 할때 집에있는 고구마와 과일도

함께 먹어주기로 했어요

냉동이 되어 있을땐 몰랐는데 돌리고 나서 보니

만두피가 아주 투명한 거더라구요

확실히 다이어트식단이라 그런지

대충 만들지 않았다는걸 느낄수가 있었어요

 

속도 아주 꽉차 있습니다

살짝 매콤한게 기대에 만족되는 맛이었어요

왜 미트리가 고객들의 평이

그렇게 좋게 나있는지를 알것 같더라구요

매번 집에서 맹물에 삶은 닭가슴살만 먹다가

이렇게 만들어진걸 먹으니

왜이걸 진작에 몰랐을까란 생각이 들었던거 같아요

 

닭가슴살 곤드레볶음밥!

양이 생각했던거보다 넉넉하게 들어가 있었어요

바쁜 아침에는 이거저것 준비하는것도 힘든데

시중에 파는 자극적인 냉동볶음밥보다는

이런걸 아침에 먹는게 부담감도 없고

포만감도 있을것 같아요

양이 넉넉해서 다 먹으니

은근 배가 빵빵해지는 느낌이었어요

도저히 야식이 생각나서 못참겠다 싶을때

요거 하나꺼내 간식으로 먹고있어요

닭가슴살 특유의 냄새가

나는건 아닐까 걱정랬는데

냄새도 안나고

퍽퍽한 닭가슴살인지도 잘 모르겠더라구요

그덕에 먹는시간이 요즘은 아쉽지 않고 즐거워요

수많은 다이어트식단을 찾아보고 먹어봤지만

한곳에 정착하기 쉽지 않았는데

미트리가 종류가 다양한건 물론 가격도 부담없고

맛도 너무나 취향저격이어서 넉넉하게

주문해놓았습니다

알뜰하게 살수있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하셔서

1개사는 가격으로 2~3개 넉넉하게 챙겨놓으시길 바랄게요

​링크공유▼

https://metree.co.kr/index/index.php?sponsor=100167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