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 교체] 타이어도 렌탈하는시대

2020. 10. 15. 17:38정보공유

안녕하세요 이웃여러분^^

어느덧 5월이 지나가고 6월이 새롭게 시작되었습니다.

작년 여름에는 진짜 너무 더웠는데 다가오는 여름은 어떨지 벌써부터 걱정이네요~

그래도 아직 날씨가 선선한 편이니 붐비는 성수기 여름휴가기간전에 가까운 곳으로 둘러보기 좋은 것 같아요.

제가 작년에는 여행을 다니다가 바퀴가 크게 펑크가 나서 마음고생 몸고생 했던 기억이 있는데요.

올해부터는 관리를 제대로 하려고 이래저래 알아봤습니다.

그러다 홈쇼핑에 나와서 봤는데 보다보니 직접 사는것보다 렌탈하는게 훨씬 낫더라구요?

몰랐는데 제 지인들도 그냥 사는게 아니라 넥센타이어렌탈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었어요.

해당 서비스가 훨씬 이득인거 이웃 여러분들은 알고 계셨는지.. 저만 몰랐나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혜택받고 신청 후기와 함께 추천하는 글 작성하려고해요.

 

 

 

사실 타이어는 생명이랑 직접적으로 연관되어 있어서 중요하잖아요~

이번에도 장거리 운전하면서 혹시나 저번처럼 또 펑크나는 것 아닌가 하는 걱정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모두 갈아치우자니 금액적으로도 부담이 되서, 이번에 처음으로 렌탈을 신청했지요.

요즘 정수기처럼 렌탈하는 시대라 참 좋아졋죠?

예전에 쓰던게 좀 저렴한거라서 그런지 이번에 신청하고 나니 소음도 더 적고 승차감도 확실히 좋아졌습니다.

전 4개만 계약을 했는데, 맞춤형으로 알뜰은 4개 베이직은 4개 + 얼라이먼트, 위치교환,

방문점검서비스 표준은 4+2 개 + 베이직 서비스 등 고객님의 입맞에 맞게 자유롭게 게약이 가능합니당!!~~~

괜히 유명 브랜드가 아닌 것 같아요~ 생각보다 품질이 많이 좋은 듯해요!

운전 할때 차만 잘 굴러가면 되지하고 생각했었는데 사람들이 왜 그렇게 좋은지 이제야 이해해버렸네요..

 

 

 

국내에 브랜드 를 보면 대층 3개정도 있잖아요. 그중 넥센은 국내뿐 아니라 전세계 고급 세단 벤츠 나 BMW 에도

많이 장착을 할정도로 유명허더군요. 그래서 더 자세히 보다가 NFERA AU7 이라는 제품을 봤는데요.

보통 제품이 아니더라구요 소음도 더 잡아서 장거리 주행시 조용하다고 하고 또 중요한건 운행중 타이어에 못이나 기타 다른것이

박혀서 운행을 못할수도 있는데 넥센 NFERA AU7는 펑크가 나도 운행을 할수가 있다네요!! 너무나 좋지않나요~~ㅎ

오산폰테크

 

 

 

아!! 그리고 신청시에요. 정말 몰라서 저도 처음전화걸어서 신청할때 어려움이 있었는데요. 모든 자동차 타이어는

고유번호가 있대요. 운행하시는 바깥쪽을 자세히 보시면 번호가 보이거든요. 예를 들자면 p245/45/17 이런식으

로요. 이 번호를 아시고 전화를 거셔야 견적을 낼수가 있답니다. 왜냐면 자동차 마다 사이즈다 전부 다 다르기때문이에요.

 

 

 

그래고 저는 NFERA AU7로 365일 운영되고 있는 전국 센터에서 접수했어요.

지역에 상관없이 상담 후 바로 신청하면 되는데 언제든지 열려있어서 편하게 연락하면 되더라구요.

저는 4+2 계약을 해서 표준형 으로 게약을 했어요~~

일단 계약하실때 평소 차를 많이 사용하는지 주행거리가 적은지 말씀하시면 되는데요.

4개만 계약하셔도 되고, 단거리 여행을 자주 다니신다면 4+2개로 계약하셔도 된답니다.

4개만 있어도 상관없지만 아무래도 2개 더 받게 되면 개당 금액으로 따져봤을 때는 더 혜택이 좋은 듯해서 제일 많이 선택한다고 그러더라구요.

만약 운전을 오랜시간동안 해야되거나 장거리 여행을 다니시면 4+4로 계약하시는 것도 추천해요.

총 8개니까 차를 많이 타시는 분이면 가성비도 괜찮고 더 이득인 듯해요.

우선 전화로 상담해보시면 이런저런 사항을 몇가지 물어보고 가장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쪽으로 알려주시기 때문에 그냥 전화해서 물어보시는 게 가장 좋을 것 같아요!

 

 

 

덧붙여서 가격 할인까지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 꿀팁 공유해드려요!

넥센타이어렌탈 신청하시면 제휴카드 할인으로 더 저렴하게 받아볼 수 있는데요.

제휴카드 월 30만원 이상 사용하시면 렌탈 비용 1만원 할인된대요.

하나카드, 우리카드, 롯데카드 새로 만들거나 사용해야 된다면 이왕 할인 받는게 좋겠죠?

이렇게 할인 혜택까지 받으면 월 8100원에도 이용할 수 있다는 사실..

완전 부담없이 신청하고 장착이나 중간에 위치교환 서비스까지 모든 공임이 무료라는..

상세한 내용은 이미지에서 확인해보시고 변동된 사항이 있을 수도 있으니 일단 전화해서 여쭤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제가 가장 좋아한 혜택 중 하나는 6개월 마다 원하는 곳에 전문가가 방문해주는 서비스에요.

전문가가 직접 방문해서 안전하게 점검해주는 것 만큼 좋은 게 있을까요?

저는 구매할때마다 목돈 들어가는 게 부담스러운 것도 크지만 잘 모르기도 하고 정보가 너무 없어서 차량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편이에요.

운전하다보면 제일 고민되는게 타이어랑 엔진오일 교체인데 어떤 상품을 선택해야 되는지도 잘 몰라서 항상 덤탱이 쓰는 기분이지요..

차량까지 모두 케어해주고 한번에 다 해결해주기때문에 아무 걱정없이 운전할 수 있어서 저한테 가장 합리적인 선택이였어요!

저처럼 비슷한 고민 갖고 계신다면 고민없이 서비스를 신청해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솔직히 혜택도 혜택이지만 성능도 확인하지 않을 수 없잖아요~

국내 도로 주행여건에 최적화되어 설계되었기 때문에 흔들림없는 드라이빙을 할 수 있답니다.

특히 장시간 운전에 승차감이 좋아서 더 편안하게 운전할 수 있어요.

뿐만아니라 소음방지기술이 적용되어 있어 접지면에 발생하는 소음을 최소화했어요,

그래서 그런지 이번에 고속도로 주행해보니 확실히 다른게 느껴더라구요.

접지력을 강화시키는 비대칭 패턴으로 제동력도 좋은데요.

이러한 성능들로 인해서 연비가향상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연비 절감과 직접적으로 연관된 회전저항을 최소화해서 연비를 조금이나마 더 절약할 수 있대요.

안그래도 수명이 긴 제품인데 관리까지 해주니까 더 좋은 것 같아요!

오산폰테

 

 

 

여러분들도 신청하셔서 여러가지 서비스 받아보시기 바래요~

무상 제공, 정기 방문 점검 무상 서비스,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 48위치 교환 무상 서비스 등

제가 놓치고 있던 혜택을 이제야 할게 되어서 정말 억울할 정도랍니다ㅎㅎ

아, 저는 상담전화하는데 번호를 잘몰라서 알려주시는 대로 말씀드렸는데요.

사실 좀 헤맸답니다.

같은 차종이라도 등급에 따라서 사이즈가 다른 경우가 있대요.

이미지로 사이즈 확인방법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 신청해보시기 바래요~

 

 

 

저는 자동차에 대해서 잘 모르는데, 10대 항목을 점검해야 된다더라구요?

차량 점검을 할때는 엔진오일, 패터리, 등화장치, 윈도우 브러쉬, 냉각수, 부동액을 체크해야 하고 점검시에는 마모와 손상부위를 점검해야 된대요.

이러한 사항들을 넥센타이어렌탈이 모두 꼼꼼히 점검해줬답니다.

뿐만 아니라 스페셜 서비스라고 워셔액도 점검해서 보충해주고 공기압 점검도 해주니 만족하지 않을수가 없었죠~

 

 

 

오늘은 이렇게 후기와 함께 추천하는 글을 작성해봤는데요.

이용절차도 간편하니 여러분들도 많은 혜택 받을 수 있는 넥센타이어렌탈 신청해보시기 바래요~

추가적으로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661-8203으로 전화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