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 바다 낚시 갯바위 출조

2020. 10. 14. 21:26일상생활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상글을 적어볼까 끄적끄적합니다.

현충일기념으로 업체휴무후 다녀온 서해바다 4연속 출조매번 꽝치고 오늘은 좋은감을가지고 기대에부풀어 출조~

오늘의 대상어는 감성돔!! 서해에서는 대물만 나오고 있단소식에 오늘 한마리 낚아보자는 마음으로 새벽부터 홍성 남당항으로 출발~~

조금이른시각에 도착하여 출출한터라 카페편의점에서 요기를하려 들어갔는데 ㅋㅋㅋㅋ

남녀노소 낚시환자들이줄곧보이네요 ㅋㅋㅋㅋㅋ

역시 낚시꾼들은 부지런해요 대단합니다.......

그렇게 요기를하고 차에서대기후 출조시간임박!!!!!!

사진한방박고 기대하며 출조배에오릅니다.

서해는 간만조 차가크기때문에 갯바위 포인트에 만조때에는 물이 가득차있는걸 보실수있는데요

그만큼 물도 많이빠지고 전진전진하며 낚시를해야합니다...

정말힘들죠...

또한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번 낚시에는 해무가 정말 많이 꼈습니다...

앞에 안개가 자욱자욱한걸보실수있는데요.

기대가컷던만큼 불안감도 엄습해오고...

그때 첫입질이왔습니다.!!!!!!

나름 힘이 좋았기에 기대했으나.................

숭어.....

너가왜나오는거니 오늘도 어김없이 감성돔은 나오지않았네요...ㅠㅠㅠㅠㅠ

하지만 우리뿐만아니라 그날출조했던 70명 중 단 한마리...

나왔다고하는데 정말 운이좋으신분인거같아요 ㅠㅠㅠ

오늘도 고기밥만주고 키워놨으니 다음번엔 정말 대물을 끌어올리리라생각하며 칼국수 한그릇하며 돌아왔습니다.

'일상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누룽지백숙 홈푸드 (복날 건강식)  (0) 2020.07.27
대구 애견스파  (0) 2020.04.04
보라카이3박4일 여행기  (4) 2020.0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