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3박4일 여행기

2020. 3. 17. 23:39일상생활

안녕하세요 일상과 제품리뷰를막시작한 블로거 램프입니다.

첫블로그내용은 이번에 다녀오게된 보라카이여행일정에 대해 써보려고하는데요.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전세계적으로 불안감으로 휩싸여있죠!

하지만 저는 아랑곳하지않고 여행을다녀왔습니다.

공항에서부터 분위기는 텅텅비어있었고 난생처음 텅텅빈 비행기를 타고 편안하게 다녀올수있었네요.

전세계적으로 코로나때문에 불안에 떨고있지만 보라카이에도착한순간 여긴어딜까?

라는 의문부터들정도로 사람도많고 분위기자체가 너무나도 좋았네요.

코로나에대한 걱정은 하나도없고 힐링 하러온 여행객들이 너무나도 많았어요.

서론이너무길었는데요.

사진으로 담을수없는 보라카이에 아름다운 사진들을 하나씩 올려보도록하겠습니다 !!

먼저 누구나가 알고있는 보라카이 화이트비치 선셋풍경사진입니다.

제가 워낙에 사진을 못찍는터라 아름다운석양에비해 사진은 잘못나왔네요 ㅠㅠ

하지만 풍경이다한다라는 말처럼 어떻게 찍어도 너무이쁜 현지모습입니다.

보시는것처럼 세일링보트들이 물위에 많이 떠있고 해변가에사람들은 아름다운석양을 보기위해 하나둘씩 모입니다.

코로나걱정 NoNo

레드코코넛호텔스테이션2

이사진은 레드코코넛호텔인데요. 3박4일 일정중 첫날을 보냈던 숙소입니다.

객실 컨디션도 나쁘지않았고 바로앞에 화이트비치가 근접해있어서 놀기에는 더할나위없이 좋았던 호텔인데요.

레드코코넛호텔은 사실 맛집 으로도 유명한 장소입니다.

레드코코넛 자체내에서 바와 레스토랑을 운영하고있기때문에 멀리가지않아도 맛있는음식과

여행에서 빠질수없는 달콤한 알콜을 섭취할수있는 최적의 장소라고할수있네요 ^^

레드코코넛호텔내 펍 바?

위에 설명드린 레드코코넛 펍?바?에서먹은 칵테일입니다.

과일과 알코올이 적당한 비율로들어가 마시는 내내 기분좋은달콤함을주었네요.

레드코코넛 투숙객은 프리드링크1장씩 주니 꼭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보라카이 화이트비치 스테이션2

딱봐도 고운 모래 한눈에봐도보이시죠?

저는 너무신기했던게 모래길인데 모래먼지가 안난다는게 너무신기하고 좋더라고요.

보라카이 액티비티 푸카비치

이사진은 푸카비치에 방문했을때 타고온 통통배?

3쨋날 수상액티비티를하게되었는데요.

원래일정대로라면 2틀째되했어야했지만 첫날 분위기에취해 과음을하는바람에 예약을해둔 액티비티는 노쇼로......ㅠ

그래도 3쨋날 이렇게 액티비티에 포함되있던 배타고 드라이브?

너무좋았어요 푸카비치는 화이트비치와는거리가좀떨어져있고 

화이트비치가 시내라고하면 푸카비치는 여유로운 시골해변?

이라고표현하는게 맞을거같네요 한적하고 너무여유로운시간을 보내고왔어요.

보라카이수상액티비티다이빙

보라카이에 갔다면 누구나한번씩은꼭 빼지않고한다는 다이빙...

난생처음하는다이빙이였어요.

처음 교육을받을땐 누구나하는거니 재밌겠다했지만 막상배를타고 나와 바다한가운데깊숙한곳으로 들어간다니 

심장이 바운스바운스...떨렸어요.

하지만 같이하는 여자친구가 겁에질려 너무무서워했기에 저는 남자로써 무덤덤한척 용기를줬네요.

여차여차 저희차례가되었구 바다깊은곳속 니모를 찾아 쭉쭉내려갔네요.

(모든포커스는 니모에게......)

모벤픽보라카이리조트

이곳은저희가 2틀숙박을하게된 모벤픽 보라카이리조트에요.

숙소가 너무좋았던게 한적하기도했고 리조트내 수영장과풀장이 너무너무 커서 정말정말좋았어요.

모벤픽보라카이리조트

사진이조곰....흔들렸지만 야경에찍은 수영장이랍니다.

보기만해도힐링되는 모벤픽리조트 다시가고싶네요 ㅠㅠ

보라카이맛집 상호가.....

보라카이맛집입니다.

여행은또 먹방아니겠어요?

보라카이는 또 레드크랩이 정말정말 유명해요 대표적으로 유명한 곳들도있었고 저희가 간곳도 한국인이 운영하시는

유명한 맛집이였는데 정신없이 맛있게 먹는다고 상호도 까먹었네요..이런..

모벤픽보라카이리조트

마지막 체크아웃때 찍은 커플샷입니다.

모벤픽리조트를 가시는분들은 포토존이니 꼭찍으시길바래요 ㅋㅋㅋㅋ

참 모벤픽리조트에대해서설명을안드렸죠.

모벤픽리조트는 화이트비치와는따로떨어져있어서 셔틀버스 혹은 툭툭이를 타고 가야한다는 단점이있어요.

하지만 오직나는 힐링목적의여행이다 하시는분들에게는 너무나도강추해요.

화이트비치쪽에도 정말너무좋은 호텔들이 많이있지만 모벤픽같은경우에는 리조트에 전용 비치가 따로있어요.

그렇기때문에 북적거리지않고 너무나도 여유롭게 힐링을 즐기실수가있네요.

이상 3박4일여행기 짧게 써보았는데요.

사진은아직많으니 2탄으로 다시오겠습니다 ^^

여행좋아하시는 블로거분들 이웃많이많이해요~~

'일상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해] 바다 낚시 갯바위 출조  (0) 2020.10.14
누룽지백숙 홈푸드 (복날 건강식)  (0) 2020.07.27
대구 애견스파  (0) 2020.04.04